연습과제1>>
0~99사이의 랜덤한 숫자를 100개 출력 후, 구간의 개수를 카운트 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보자.
이때, 숫자는 10개 단위로 출력 한다.
[실행결과]
99 47 61 21 5 7 70 7 66 22
27 28 30 28 13 63 50 66 54 21
85 58 4 32 73 73 84 25 78 65
94 60 10 78 66 34 37 75 69 18
43 13 86 96 64 84 2 66 64 95
82 34 59 25 11 6 14 31 94 54
99 80 97 79 81 10 73 96 32 43
58 94 99 60 92 64 2 17 92 32
62 65 46 99 71 4 63 26 94 46
78 74 12 25 3 89 81 5 85 19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0 ~ 9까지의 정수는 10개 입니다.
10 ~ 19까지의 정수는 10개 입니다.
20 ~ 29까지의 정수는 10개 입니다.
30 ~ 39까지의 정수는 8개 입니다.
40 ~ 49까지의 정수는 5개 입니다.
50 ~ 59까지의 정수는 6개 입니다.
60 ~ 69까지의 정수는 16개 입니다.
70 ~ 79까지의 정수는 11개 입니다.
80 ~ 89까지의 정수는 10개 입니다.
90 ~ 99까지의 정수는 14개 입니다.
Press any key to continue
연습과제2>>
2차원배열에 데이터를 저장한 후, 다음과 같이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.
[출력결과]
1 10 11 20 21
2 9 12 19 22
3 8 13 18 23
4 7 14 17 24
5 6 15 16 25
Press any key to continue
연습과제3>>
2차원배열에 데이터를 저장한 후, 다음과 같이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.
[출력결과]
1 2 3 4 5
2 3 4 5 6
3 4 5 6 7
4 5 6 7 8
5 6 7 8 9
Press any key to continue
연습과제4>>
2차원배열에 데이터를 저장한 후, 다음과 같이 출력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해보자.
[출력결과]
0 0 0 0 1
0 0 0 3 2
0 0 6 5 4
0 10 9 8 7
15 14 13 12 11
Press any key to continue
연습과제5>>
아래와 같이 1차원 배열에는 정답을 2차원 배열에는 5명 학생의 답을 초기값으로 준다.
정답과 학생들의 답을 체크하여 점수를 출력한 후, 수직막대그래프로 출력해보자.
int
jungdab[10] = {3, 2, 1, 3, 4, 1, 2, 3, 4, 1};
int stu_dab[5][10] =
{
{3, 2, 1, 3, 4, 1, 2, 3, 4, 1},
{1, 2, 1, 3, 4, 2, 2, 3,
4, 1},
{2, 2, 1, 2, 4, 1, 2, 1, 4, 1},
{3, 1, 1, 3, 3, 1,
2, 3, 1, 4},
{4, 2, 1, 3, 4, 1, 2, 3, 4, 1}
};
[실행결과]
[ 점 수 출 력 ]
1번 점수 : 100
2번 점수 : 80
3번 점수 : 70
4번 점수 : 60
5번 점수 : 90
[ 출 력 결 과]
100 *
90 * *
80 * * *
70 * * * *
60 * * * * *
50 * * * * *
40 * * * * *
30 * * * * *
20 * * * * *
10 * * * * *
=========================
번호 1 2 3 4 5
Press any key to continue
'Programming > C&C++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hapter13 과제물][포인터의 이해] (0) | 2012.10.02 |
---|---|
[Chapter12 과제물][함수와 기억클래스] (0) | 2012.10.02 |
[Chapter10 과제물][일차원 배열] (0) | 2012.10.02 |
[Chapter8,9 과제물][제어문 4 - while/do~while/기타제어문] (0) | 2012.10.02 |
[Chapter7 과제물][제어문 3 - 이중 for문] (0) | 2012.10.02 |